참여중심
뉴스통신

한국공보뉴스

www.kpnnews.org

군포시늘푸른노인복지관, 아낌없이 주는 나무와 함께 무료떡국나눔행사를 진행하다.

입력 : 2020-01-29 18:27:38    프린트 하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url복사
[한국공보뉴스/경기군포지역본부] 이완우 기자



군포시늘푸른노인복지관은 지난 2020년 1월 23일 목요일 아낌없이 주는 나무 봉사단체와 함께 복지관 이용어르신을 위한 설맞이 떡국 900인분 무료떡국나눔행사를 진행하였다.

 

아낌없이 주는 나무 봉사단체는 지역복지를 위해 음식을 직접 만들어 제공하는 식사 후원을 진행하고 있는 단체로 설 연휴를 맞아 군포시 어르신들게 따뜻한 떡국을 대접하고자 떡국 조리에 필요한 재료 후원 및 조리봉사에 참여하였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아낌없이 주는 나무(회장 박동진)는 “직접 준비해온 음식을 어르신들께서 맛있게 드시는 모습에 고된 준비과정이 잊혀질만큼 뿌듯하다”, “좋은 기회로 어르신들을 마주하게 되어 기쁘며, 설 연휴를 맞아 어르신들께 따뜻한 떡국을 대접해 드릴 수 있어 좋다.”며 참여 소감을 전했다.

 

군포시늘푸른노인복지관(관장 최수재)은 “무료떡국행사는 처음 실시하였으나, 성공적으로 본 행사를 마무리 하게 되어 기쁘며, 본 행사에 가장 큰 도움을 주신 아낌없이 주는 나무 봉사단체에 감사하다.”고 밝혔다.

 


123dldl2@hanmail.net
<저작권자(c) 한국공보뉴스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한국공보뉴스와의 계약없이 전문 또는 일부의 전재를 금합니다.
<뉴스미란다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한국공보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kpnnews@naver.com) / 전화 : 1588-9974